|3016|2 많이 찾는 변비없애는법.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어요.
Qna
    아로니아(초크베리)타닌성분 없애는법 알려주세요(변비...
  • ... 제발 알려주세요 아로니아 5kg이 김치냉장고에 있어요 변비때문에 먹기가 무서워요ㅜㅜ 저는 되도록 그냥 갈아마시고 싶은데 아로니아에서 탄닌성분을 없애는 방법이 있을까요?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니 어떤 사람에게는 약이...
  • 변비 없애는 방법좀..
  • ... 변비 어떻게 하면 없어질까요? 참고로 저는 예비6학년.. 피자,라면 같은 지방있는 음식은 많이 먹지 않는다 변비... [감자생즙 만드는 법] ① 감자는 큰것이면 2~3개, 중간 것이면 3~4개를 준비한다. ② 새순과 껍질의 푸른 부분은...
  • 여드름없애는법좀..
  • 가능한 빨리 여들름을 없애는방법돔알려주세요 ㅜㅜ 우선 제 여드름은 이렇게 생겻습니다... 관리법 4 먹는 것 만큼이나, 소화와 변비에 관심을 가지셔야 하는데,소화가 잘 되는 부드러운 음식물, 그리고 천천히 식사를 하여 소화불량이...
  • 변비 없애는법
  • ... 좀 빼려고하는데 일단 변비부터좀 없애려고하는데요 집이 좀 가난해서 뭐 사먹으라는 말은제발좀 빼주세요 약도... 80 변비는! 물 자주마시는게 진짜 좋더라고요ㅋㅋㅋㅋ 비록 화장실을 좀더 갈지언정, 물많이 마시면 좋아요 bb 근데...
  • 만성변비없애는법 추천좀..ㅠ.ㅠ...
  • ... 변비없애는법은 기본적으로 섬유질 음식 많이 드시고 변비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드시는 것입니다. <핵산과 변비> 서울대학교 논문발췌 장내에는 100조개 이상의 세균이 붙어 살고 있는데 비피두스균 등의 좋은 균과 대장균, 포도구균...
블로그
    많이 아픈 변비
  • ... 제발 변비 없애는 법좀알려주세요 요구르트는 잘 안맞는 사람이 먹으면 변비 심해져요. 유산균은 대부분 설사 후에 먹어야 하는거거든요. 변비때 먹으면 변이 더 묵히는 사람들이 있어요. 섬유소가든 채소를 드시는게 더 좋습니다....
  • 괴로워요.. 변비없애는법 좀...
  • 어렸을 때부터 변비때문에 진짜 고생 많이 했는데 진짜 괴롭네요..ㅠㅠ 변비없애는 법 좀 알려주세요 아니 기본적으로 채식위주의 식단과 가벼운 운동 이런건 잘 지키고 있어요~ 근데 식이섬유 챙겨먹는게 쉽지 않는것 같아요 쉽게 챙겨...
  • 변비 없애는 방법좀ㅜㅜ
  • 집 외에 밖에선 신경쓰여서 변을 못보니 변비가 너무 심해요 일주일동안... 알려주세요!!변비 비켜!!좀 하고싶어요 변비는 위장의 연동운동이 많을수록... 변비는 대체로 특정 부위에 한정이 되어 발생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전체적인...
  • 변비없애는법 탈출ㅠ!
  • 변비없애는법 질문합니다! 변비 탈출하고싶어요 ㅠㅠ 변비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이러다 화병나겠어요 변비없애는법 뭐 없을까요? ㅠㅠㅠㅠ 변비없애는법 아는대로 다 알려주세요! 변비도 꾸준히 관리가 안돼거나 식습관 개선이...
  • 변비에 대해
  • 안녕하세요ㅎㅎ 제가 지식에 변비없애는법 찿아보다가 우연히 그쪽글를 보게되어서 이렇게 글를 보내봅니다..ㅎㅎ 제가 변비거든요.. 일주일에 2번 정도? 싸거든요..근데 배는아픈데 똥은싸고싶은데 못싸는경우도 종종잇구요.. 한마디로...
뉴스 브리핑
    변비없애는법 추천
  • 제 동생이 변비인데 아침마다 동생때문에 화장실도 못쓰고 쓸려는사람 줄줄이 밀리고 집에 화장실이라곤 하나있는데 변비있는 녀석도 하나여가지고 아오ㅋㅋㅋ 하다못해 어떻게좀 해줄라구요 변비없애는법 뭐가 좋은지 추천해주세요...
  • 다이어트.변비.건강
  • ... 제가봐도심각합니다..질문은 질문1.식욕없애는법 질문2.변비안걸리는법 질문3.다이어트앱을보았는데저같은경우는800칼로리만섭취하라하더군요...(3~4달만에30이상을감량해야함.)무조건800칼로리만먹어야하나요?...
  • 초급함!!변비 없애는법 (내공有)
  • ... 저두 변비가 됬답니다랍니다. 그래서 지식인에 쳐보니깐요 물을 많이 먹으라더군뇨. 고구마나 김치도 많치 먹으라네여 ..ㅠㅠㅠㅠㅠㅠㅠ 요쿠르트랑 물 마니 드세염 ㅠㅡㅠ 그럼 언젠간 사라지겟죠! 화이티티이잉 ㅠㅅㅠ 저도 없애러...
  • 변비 없애는법
  • ... 어떻게 해야하죠.. 변비는 물만 마시는것보다는 섬유질이 풍부한 야채나 과일을 드시는게 더 효과적입니다. 섬유질이 더 소화를 잘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. 이상 좋은 답변 되셨길 바랍니다~
  • 변비 없애는 음식
  • ... 암튼 규칙적인 식사습관은 변비 없애는데 가장 기본이겠습니다^^ 3. 매일 정해진 시간에 화장실 가도록 해야 합니다. 보통 아침 식사후 20분 이내에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. 신문, 책 등은 가지고 가지 마시고 너무 오래 앉아 있지 않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