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1887|2 많이 찾는 생맥주전문점.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어요.
Qna
    마지막 한잔까지 최상의 생맥주를 위해
  • 또한, 스몰비어에 비해 테이블 수가 많고 정통 생맥주전문점으로 테이블단가가 높아 투자비용 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이다. 본문 이미지 영역 또 다른 세계 4대 맥주 생산업체인 칼스버그도 예외는...
  • 외식업계, 소비 폭 넓힌 콜라보 멀티 매장 증가세
  • 치킨퐁은 생맥주전문점과 치킨전문점, 피자전문점의 장점을 결합했다. 여기에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짬뽕, 오징어, 스낵, 떡볶이, 소시지, 골뱅이 등도 준비돼 있다. ''국민간식''을 총집합한 셈이다. 특히 생맥주는 동종...
  • 생맥주 전문점 ''치어스'' 14년 역사, 프랜차이즈 ''안정성'' 입증
  •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는 2010년 첫 1호점 매장을 오픈할 때부터 철저히 주거지역 상권을 타깃으로 삼았다. 특히 70여 가지의 프리미엄급 요리 메뉴와 세련되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가족들이 함께 찾을 수 있는 문화를...
  • [대박창업] 브랜드 전문성 강화 나선 프랜차이즈 업계
  • 무더위에 고객 입맛 사로잡기 프랜차이즈 생맥주전문점 가르텐호프&레스트는 냉각기라는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오랜 기간 동안 생맥주시장의 강자로 자리 잡아 왔다. 2003년 호프 배달용 냉각기를 개발하면서 특허부터...
  • 가벼워진 회식 음주문화…외식업계의 이유있는 변신
  • 와바는 2014년 브랜드 런칭 14주년을 맞이해 국내 최초 수제맥주, 세계생맥주 전문점인 와바 탭하우스로 리브랜딩을 시도했다. 고객의 다양한 수제맥주 수요 및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이를 시행한 결과 젊은 층과...
블로그 뉴스 브리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