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7670|2 많이 찾는 파스쿠치.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어요.
Qna
    파스쿠찌 프로즌부케 빙수
  • 파스쿠찌 프로즌부케 빙수 2016년에는 판매하지 않나요? 이제 평생 못먹는건가요?ㅠㅠ 해당 빙수는 판매되지 않는 프로모션 상품이자 계절 특선 상품으로 분류됩니다. 그래서 아예 드실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.
  • 파스쿠치 홈페이지에서 오늘 이벤트? 당첨확인해야...
  • 한국 홈페이지는 못 찾겠네요 미국인지 이탈리안지 홈페이지 하나 뜨던데 거기서도 못 찾겠고.. 오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라 했는데... 파스쿠치의 한국 웹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. http://www.caffe-pascucci.co.kr
  • 신촌 연대점 파스쿠찌를 가려고 하는데요~
  • 내일 신촌 연대점 파스쿠찌를 가려고 하는데요~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네요~ 아시는 분들 좀 알려주세요~~~~ 2호선 신촌(지하)역에 내려서요 3번출구로 올라가서 연세대방향으로 쭉 가다 보시면 오른쪽에 나옵니다_ 넉넉잡아 한 5분정도...
  • 파스쿠찌 음료위에젤라또 맛선택가능한가요?
  • 카라멜 콘파나그라니따? 잉가 음료 먹을건게 위에올려진 젤라또 다른거로 변경 해달라고 하면 해주나요?! 여행이나 맛집 관련해서 정보를 찾으신다면, 네이버 검색에 최승구블로그 검색해보세요. 이 사람이 솔직하게 평가글도 올리고...
  • 파스쿠치 주문방법좀 가르쳐주세요(내공10)
  • 첨엔 들어가면 자리를 먼저잡나요?? 만약먼저잡으면 직원이 메뉴판을 가지고 오나요??그리고 자리로 가있으면 호명을 하나요??그리고 시키고 나서 후불인가요?? 아니면 자리를 앉기 전에 주문을 하고 계산을 다하고 카운터 옆에서...
블로그
    파스쿠치 테라스에 비오면 설치하는 거 있잖아요?
  • 방수천인것 같은데..기계로 펼치는 듯 한데 말이죠.. 대전 세이점에는 확실히 그게 있는데 다른 지역은 안가봐서 모르겠네요.ㅡㅡ;; 그거 좀 설치하고 싶은데 이름을 모르니까 가격 문의도 못하겠고.. 그게 뭔지 좀 알려주세요. 더불어...
  • 부산에 스타벅스,커피빈,파스쿠찌 등..흡연석은???
  • ... 흡연을 하면서 책을 읽자니 부산의 스타벅스는 전부 금연석인것 같고..ㅠㅠ 그외 커피빈이나 파스쿠찌,자바시티 같은곳 흡연석 있는곳이 있나요?? 만일 있다면 어느지점인지도. 정확히///^^;;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~~^^ 딴데는...
  • 보는사람ㅃㄹ답쫌파스쿠치망고빙수
  • 망고빙수에서이런게나왓는데뭔가요찝찝하네요 맛있어 보이지는 않습니다...
  • 파스쿠찌 스타벅스 직원
  • ... 파스쿠찌 스타벅스직원은 대졸하신분들만 뽑나요? 2. 파스쿠찌 스타벅스 대졸을하여야지 승진이 되는가요? 3. 복지며 급여는 파스쿠찌 VS 스타벅스 어떤지요. 4. 가맹점보다 직영점에서 일하는게 좋겠지요? 안녕하세요. 진로에 고민이...
  • 압구정 파스쿠찌 알바 어떤가요?
  • 알바몬에 보니깐 압구정 파스쿠찌 알바 올라와 있더라구요 http://www.albamon.com/list/gi/mon_gib_read.asp?AL_GI_No=13068910 여기 오전 알바해도 괜찮을까요? 해 보신 분만 답변 달아주세요 저 2달간 일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직원분들도 너무...
뉴스 브리핑
    신촌 파스쿠치 역에서 몇번 출구로 나가야 하나요?
  • ? 신촌 파스쿠치방면 지하철2호선 신촌역 3번출구로 나가셔서 홍익문고를 경유해서 연세대쪽으로 도보하시면 우측에 크게 보입니다.
  • 대전파스쿠찌 없나요?
  • 대전에 파스쿠찌 카페가 있나요? 아시는분 전화번호랑 위치줌 가르켜주세요. 잡을 년이 있습니다.내공인가 먼가... 대전에 문화동 세이백화점TWO에 파스쿠찌가 준비중에 있어요 ㅋㅋ 아직 준비중이라 열진않았는데 서울가서...
  • 여의도 파스쿠치
  • 여의도에도 파스쿠치가 있다는데. 어디 있는지 궁금하네요. 지하철이나 버스... 아, 그리고 저는 파스쿠치 매니아라서 파스쿠치 전 매장을 다 돌아보려고... 그럼 파스쿠치가 보이실겁니다...^^ 2. 버스로 오시는방법... 어디서...
  • [내공100] 파스쿠치에서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...
  • ... 확실한건 아니구요 _ 그냥 별다방은 이런거 같으니깐 혹시 파스쿠치도 그럴꺼 같다구요! 지금 파스쿠찌에서 알바 하는 사람입니다 ~ 립톤 맞으시구용 ! 라즈베리가루통을 5L를 부어주셔야 합니다 ~ 한번 해보세요~~ 내공 주시면 감사욜 ~
  • 질문있어요ㅡㅠ #파스쿠치 #멘디니머그컵 이래도 되나요?
  • ... 마지막 파스쿠치만 ㅎㅎㅎ 드디어 방문과 또 엄청난... 통화 사망ㅠㅠㅡ로 좋은 느낌을 앉고 파스쿠치정자점으로 오후 5시 30... 반딱반딱 파스쿠치정자점 사삭 리드미컬하게 문을 열고 파스쿠치정자점입성 혼자라 떨림 ㅡ또 드뎌...